무역 상품 스프레드.
많은 전문 상품 거래자들은 거래 스프레드에 중점을 둡니다. 보급에는 하나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스프레드 위치는 길거나 짧은 상품 위치보다 덜 위험한 경향이 있습니다.
더 전통적인 스프레드 중 일부는 곡물 시장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곡물을 사서 다른 곡물을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12 월 옥수수를 사서 12 월 밀을 팔 수 있습니다.
무역에 대한 전제 조건은 상인이 옥수수 시장이 밀 시장보다 강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입니다. 옥수수가 밀보다는 더 많이 움직이거나 그만큼 떨어지지 않는 한, 상인은 이익을 낼 것입니다.
스프레드는 동일한 상품 내에서 공통적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7 월 옥수수를 살 수 있으며 봄철에 12 월 옥수수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황소 확산의 예입니다. 앞쪽 달은 일반적으로 그 밖의 달 또는 연기 달보다 더 많이 움직입니다. 누군가 옥수수 가격이 일년 내내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 이는이 시장 전망을지지하는 무역 일 것입니다.
옥수수 가격은 휘발성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스프레드는 철저한 가격으로 증발되는 양의 일부만 움직입니다. 스프레드는 선물 계약의 철저히 장단점보다 더 보수적 인 전략입니다. 스프레드에 대한 증거금 요건은 직선 또는 단기 선물 계약 포지션보다 훨씬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품 스프레드의 유형.
상인은 시장에 대한 전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거의 모든 종류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물 스프레드의 다양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내 스프레드 - 일반적으로 캘린더 스프레드라고합니다. 그들은 동일한 상품 내에서 다른 계약 개월을 사고 파는 행위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5 월의 콩을 사서 11 월의 콩을 팔 수 있습니다.
시장 간 퍼짐 - 이 유형의 선물 스프레드는 서로 다르지만 관련 상품의 매매를 포함합니다. 상품은 상호 연관성이있는 경향이 있지만, 한 상품이 다른 상품보다 강할 수있는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은을 사서 팔 수 있습니다.
상호 교환 확산 - 상호 교환 스프레드는 서로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동일한 기본 상품의 동시 구매 및 판매를 포함합니다. 이 거래의 예는 CME 그룹에서 거래되는 12 월 밀 선물을 매수하고 캔자스 시티 무역위원회에서 거래되는 12 월 밀 선물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무역 상품 스프레드.
거래자들은 두 계약 사이의 가격 스프레드에 매우 민감합니다. 가격 스프레드는 두 계약 간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7 월 옥수수는 6.05 달러이고 12 월 옥수수는 5.75 달러입니다. 스프레드는 30 센트입니다. 7 월 옥수수가 12 월 옥수수보다 빨리 움직인다면 스프레드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 경우 스프레드의 구매자가 수익을 창출합니다.
스프레드는보다 보수적 인 방법으로 시장에 접근 할 수는 있지만 위험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정 기간 동안 스프레드를 거래 한 사람은 일이 때때로 잘못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기상 조건과 작물보고는 확산을 극적으로 일으킬 수있는 몇 가지 일입니다.
더 나쁜 경우 시나리오는 구매하는 선물 계약이 크게 낮아지고 판매하는 계약이 급격하게 증가 할 때입니다. 옥수수와 밀과 같은 두 가지 상호 연관된 상품은 종종 갈라진다. 확산에 대해 5 센트의 이익을 얻고 자 할 때 좋은 느낌이 아니며 하룻밤 사이에 중국으로부터의 작물 소식 때문에 15 센트를 잃는다. 모든 무역, 보급 또는 철저히, 더 보수적 인 전략을 채택 할 때라도 항상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스프레드에 대한 추가 정보.
상품 시장과 관련하여 많은 종류의 스프레드가 거래됩니다. 다른 스프레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전파 - 서로 다른 위치에 배달하기 위해 동일한 물품을 사고 파는 행위 (예 : 뉴욕에서의 배달을위한 긴 금과 런던에서의 배달을위한 짧은 금)
품질의 스프레드 - 동일한 상품을 사고 팔거나 다른 품질이나 등급을 매기는 것 (예 : 아라비카 커피가 길거나 로빈 스타 커피가 짧음)
무역의 상대방 제품 (예 : 원유 대 짧은 가솔린)의 상품에서 반대 위치에 대해 하나의 상품에서 길거나 짧은 위치를 거래하는 스프레드가 확산됩니다.
스프레드는 크게 길거나 짧은 위치보다 마진 요구량이 낮은 경향이 있지만, 때로는 길거나 짧은 위치보다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프레드 및 스프레드 차트.
학습 센터.
상품 스프레드 (또는 스 트래들)는 두 가지 다른 계약 (보통 선물 계약) 간의 가격 차이를 측정합니다. 가격 차이는 종종 특별 선물 스프레드 차트에서 분석됩니다. 스프레드는 현금 계약과 선물 계약 (기초라고 함) 간의 차이나 두 옵션 계약의 가격 차이 또는 위의 다양한 조합을 측정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절의 목적을 위해 두 가지 다른 선물 계약 사이의 가격 차이의 맥락에서 스프레드를 검토 할 것입니다 (그림 6 참조)
곡물 사업에서 동일한 상품 (예 : 캐놀라)의 두 계약 개월 간의 차이는 일정 기간 동안 상품의 보유 비용 또는 운송 비용을 나타냅니다. 운송 비용은 물리적 상품이 매장에 보관 될 때 관심과 저장 비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곡물 거래자는 다양한 계약직 간의 상대적 차이가 마케팅 곡물에 대한 개입 마진 또는 수익성을 결정할 것이므로 스프레드 관계를 매우 면밀히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스프레드를 사용할 때 상인은 두 계약 간의 차이 (차이)의 변화로 이익을 내기를 희망합니다. 상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산 관계의 확대 또는 축소를 찾고 있습니다. 스프레드 거래는 선물 시장에 참여하는 위험이 적고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스프레드에 대한 마진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긴 긴 위치 또는 짧은 위치보다 낮으며 가격이 길거나 짧은 위치가 동시에 유지되므로 스프레드 변동으로 인해 거래자 위험이 증가 또는 감소하는지 여부는 제한됩니다. 위험도가 낮기 때문에 손익의 잠재력도 커집니다. 스프레드 트레이딩은 아웃 바운드 트레이딩보다 복잡하며 트레이더 측에서 더 높은 수준의 정교함을 요구합니다. 이 코스에서는 스프레드 거래를 농장 마케팅 관리에 간단하게 적용 할 것입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시장 방향 예측에있어 상품 스프레드의 사용에 익숙해지기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계약과 다른 시장 간의 상대적 강도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마케팅 계획을 수립 할 때 적절한 가격 책정 및 위험 관리 전략을보다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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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드 거래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동일한 시장 또는 다른 시장에서 서로 다른 계약 간의 확산 관계를 추적하면 미래의 가격 방향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에서 가까운 달과 먼 달 사이의 관계는 종종 시장 자체의 상대적인 강점이나 약점을 말해줍니다. 예를 들어; 1993 년 6 월 캐놀라 계약은 1993 년 5 월까지 1993 년 11 월 계약에 상당한 프리미엄으로 거래되었다. 1992 년 8 월의 서리에 뒤이어 최고 품질의 캐놀라 부족이 감지됨에 따라 1992 년 캐놀라 가치가 1993 년 계약직에서 발생했다. 이 관계는 새로운 작물을 파종하기 전에 농부의 현금 흐름 요건에 추가하여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캐놀라의 충분한 공급이 가능하다는 마케팅 연도의 후반에 분명해질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다가오는 1993/94 카놀라 생산 전망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서로 다른 두 마케팅 기간의 확산 관계가 방향을 바 꾸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주식의 긴장감으로 인해 인근 달은 보통 먼 달보다 빠르게 상승합니다. 이것을 불스 스프레드 (Bull Spread)라고합니다. 이 관계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근처의 선물 계약을 구매하고 동시에 더 먼 계약을 판매해야합니다. 반대로 가까운 미래의 물자가 미래의 물자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풍부하다면 가까운 달은 보통 먼 달보다 빨리 떨어질 것입니다. 시장에 대한 곰 같은 접근은 곰 확산에 들어가는 것으로 착수 될 것입니다.
이 관계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가까운 계약 월을 팔고 먼 계약 월을 사야합니다. 가까운 달과 먼 달 사이의 관계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시장이 더 높거나 낮아질 지에 대한 주도 표시가 제공됩니다.
스프레드 트레이딩 : 트릭의 트릭.
불안정하고 때로는 불확실한 오늘날의 시장에서 자신을 보호 할 방법을 찾고있는 거래자는 스프레드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스프레드는 하나의 선물 계약을 매수하고 관련 선물 계약을 파는 것으로 두 계약의 차이점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철저한 선물 계약의 위험보다는 두 계약 가격 간의 차이에 대한 위험을 감수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프레드와 각각의 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캘린더 스프레드는 동일한 상품 또는 옵션에 대해 서로 다른 배송 개월의 두 계약을 동시에 사고 팔아서 수행됩니다. 이러한 스프레드는 전월 또는 현물 계약이 보드에서 벗어나 차분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설계된 위치에 올 때 롤 기간을 통해 길거나 짧은 위치를 유지하는 기계적인 프로세스 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갈수록 스프레드에서 더 많은 변동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CME Group은 옥수수, 밀, 콩, 콩기름, 콩 가루 등의 캘린더 스프레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 ldquo; 옵션 선택하기 & rdquo; 참조). 캘린더 스프레드는 식재 및 수확의 계절성으로 인해 곡물 시장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옥수수의 경우 7 월 -12 월 캘린더 스프레드에서 이전 작물 (주로 이전 생장 시즌의 이월에 기반한 7 월 계약)을 판매하고 새로운 작물 (현재 성장 시즌을 기준으로 한 12 월 계약)을 구매합니다 ( & ldquo; 노인과 함께, 뉴 앤드 러스와 함께).
또는 12 월 -7 월 스프레드를 실행하고 새 작물을 팔고 오래된 작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12 월 12 일을 거래하는 일년 내내 스프레드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밀을 위해, 당신은 12 월 -7 월, 7 월 -12 월, 7 월 -7 월 동안 확산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7 월 -11 월 (옛 작물 / 새로운 작물), 1 월 -5 월, 11 월 -7 월, 그리고 연중 11 월 -11 월.
옵션 캘린더 확산에서 본질적으로 시간을 벌어서 앞다 달을 판매하거나 넷 데빗 (net debit)을 판매하는 것은 Option Industry Council의 기관 및 소매 마케팅 책임자 인 Joe Burgoyne의 설명입니다. & ldquo; 그 이점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부식이나 침식이 앞쪽 달 옵션으로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짧게 짧게하면 만료 날짜가 가까워집니다. & rdquo; 그는 스프레드의 최적 가치는 미래가 만료시 짧은 스트라이크 일 때이기 때문에 만료시 기본이되는 것을 예상 할 때 파업을 실행해야한다고 덧붙입니다.
& nbsp; [캘린더 스프레드]는 오랜 변동성 스프레드입니다. 당신은 오랜 변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변동성 수준이 두 가지 옵션, 특히 시간을두고 더 많이 살 수있는 옵션에 어느 정도 민감한 점을 느끼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앞쪽 달보다 변동폭이 큽니다. 이는 침식면에 더 민감합니다. & rdquo; 버 고인은 말한다.
그러나 상품 시장에서 스프레드 거래의 근본적 가정 중 많은 부분이 오래전의 상품 자금의 출현으로 뒤집혔다. 다양한 상품 지수로 벤치 마크 된 이러한 펀드는 인덱스 안내서에 따라 미리 정해진 시간에 길게 편향되고 그 직책을 유지합니다. S & P GSCI (Goldman Sachs Commodity Index)는 만료 전 달의 5 일에서 9 일 영업일에 포지션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지수를 벤치마킹 한 펀드가 너무 커서 일부 농산물의 경우 전년도 및 총 이월액을 초과하여 특정 스프레드의 성격이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완만 한 계절 시장에서 전월 계약은 전통적으로 더 많은 계약을 능가 할 것이지만 전월의 엄청난 양이 판매되고 다음 달로 긴 포지션이 진행되는 롤의 크기로 인해 변경되었습니다. & ldquo; bull spread & rdquo로 간주 될 수있는 경우가있었습니다. (앞선 달을 사고 더 계약을 파는 것)은 골드만 삭스 때문에 황소 시장에서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 rdquo;
이 효과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상인이 스프레드 & rdquo를 입력하고 & ldquo; (앞선 달을 팔고 추가 계약을 구매하는 것) 전에 인덱스 & rsquo; 롤 기간은 돈의 흐름을 이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은 종종 효과적 이었지만 심각한 공급 문제가 발생하여 현물월 계약을 더 많이 올리는 경우 문제가됩니다. 이것은 2006 년 9 월에 일어 났으며 시카고 무역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의 소맥 구덩이 지역 주민들에게 1 억 달러가 넘는 견적을 낳았다.
결론은 전통적인 관계가 변했고 거래자는 보급 포지션에 진입 할 때 펀드 활동을 인식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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